알림

부동산 전문 온라인 뉴스 '비즈엠(BizM)' 창간

수도권 1등 신문 경인일보가 오늘 부동산·개발 전문 온라인 뉴스 '비즈엠(BizM)' 창간을 공식 선언합니다.경인일보가 약 2년간의 준비 끝에 창간하는 '비즈엠'은 대한민국 개발과 투자의 '핫스팟'으로 주목받고 있는 수도권 지역의 부동산·개발 관련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온라인 전문매체입니다.수도권은 2천500만 주민들의 생활과 업무의 중심지일 뿐 아니라, 약 7천조 원에 달하는 막대한 가치를 지닌 투자 중심지로 전국의 관심이 집중돼 있는 곳입니다. 특히 최근 정부가 3기 신도시를 비롯한 대규모 주택공급 계획을 발표하고, 교통난 해소를 위한 광역철도망 구축 등 막대한 교통인프라 투자에 나서면서 수도권은 개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같은 관심과 수요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언론에서는 수도권의 부동산·개발·교통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지 못하면서 독자들은 '정보 갈증'을 느껴왔습니다. 지난 74년간 정론직필의 굳은 신념을 갖고 경기·인천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여론을 이끌어온 경인일보는 이제 시대의 요청에 따라 수도권 부동산에 대한 독자들의 갈증을 풀어드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오늘 창간하는 '비즈엠'은 부동산 관련 정부·지방자치단체의 정책과 개발정보는 물론이고 도로·철도 등 주요 교통 인프라, 부동산·투자 금융, 투자 컨설팅, 현장뉴스 등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뉴스와 정보를 홈페이지(www.biz-m.kr)와 모바일 페이지(m.biz-m.kr),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발 빠르게 전달할 것입니다. 특히 '비즈엠'은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경기·인천지역 신도시와 개발지구, 분양현장 등을 직접 찾아가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해 전해드립니다.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교통 인프라와 관련해서도 가장 빠르고 정확한 분석으로 독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실수요와 투자를 위한 알찬정보가 가득한 최고의 부동산 뉴스 '비즈엠' 창간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 비즈엠 창간 기념식 일시 : 2019년 8월 1일 오후 5시 장소 : 수원 인계동 하이엔드호텔 6층 연회장※창간 기념식은 유튜브 경인일보 채널에서 라이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9-07-31 경인일보

[알림]부동산 전문 '비즈엠(BizM)' 창간

수도권 1등 신문 경인일보가 8월 1일자로 부동산·개발 전문 온라인 신문 '비즈엠(BizM)'을 공식 창간합니다. 경인일보가 약 2년간의 준비 끝에 창간해 본격 서비스에 들어가는 '비즈엠'은 대한민국 개발과 투자의 '핫스팟'으로 자리 잡은 경기·인천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개발 관련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온라인 전문 매체입니다. 2천500만 수도권 주민들이 거주하고 업무를 보는 생활과 경제의 중심지 일 뿐 아니라 약 7천조원에 달하는 막대한 가치를 지닌 수도권의 부동산에 전국의 관심이 집중돼 있음에도, 그동안 언론에서는 수도권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다루지 못해 왔습니다. 지난 74년간 정론직필의 굳은 신념을 갖고 경기·인천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여론을 이끌어온 경인일보는 이제 시대의 요청에 따라 수도권 부동산에 대한 독자들의 갈증을 풀어드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비즈엠'은 부동산 관련 정부·지방자치단체의 정책과 개발정보는 물론이고 도로·철도 등 주요 교통 인프라, 부동산·투자 금융, 투자 컨설팅, 현장뉴스 등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뉴스와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룰 것입니다. 아울러 디지털 시대 온라인 신문에 걸맞게 홈페이지(www.biz-m.kr)와 모바일 페이지(m.biz-m.kr),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발빠르게 전달합니다. 특히,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경기·인천지역 신도시와 개발지구, 분양 현장 등을 직접 찾아가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해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교통 인프라와 관련해서도 가장 빠르고 정확한 분석으로 독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실수요와 투자를 위한 알찬 정보가 가득한 최고의 부동산 뉴스 '비즈엠'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비즈엠 창간 기념식 일시 : 2019년 8월 1일 오후 5시 / 장소 : 수원 인계동 하이엔드호텔 6층 연회장※창간 기념식은 유튜브 경인일보 채널에서 라이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9-07-25 경인일보

[알림]부동산 전문 '비즈엠(BizM)' 창간

수도권 1등 신문 경인일보가 8월 1일자로 부동산·개발 전문 온라인 신문 '비즈엠(BizM)'을 공식 창간합니다. 경인일보가 약 2년간의 준비 끝에 창간해 본격 서비스에 들어가는 '비즈엠'은 대한민국 개발과 투자의 '핫스팟'으로 자리 잡은 경기·인천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개발 관련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온라인 전문 매체입니다. 2천500만 수도권 주민들이 거주하고 업무를 보는 생활과 경제의 중심지 일 뿐 아니라 약 7천조원에 달하는 막대한 가치를 지닌 수도권의 부동산에 전국의 관심이 집중돼 있음에도, 그동안 언론에서는 수도권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다루지 못해 왔습니다. 지난 74년간 정론직필의 굳은 신념을 갖고 경기·인천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여론을 이끌어온 경인일보는 이제 시대의 요청에 따라 수도권 부동산에 대한 독자들의 갈증을 풀어드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비즈엠'은 부동산 관련 정부·지방자치단체의 정책과 개발정보는 물론이고 도로·철도 등 주요 교통 인프라, 부동산·투자 금융, 투자 컨설팅, 현장뉴스 등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뉴스와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룰 것입니다. 아울러 디지털 시대 온라인 신문에 걸맞게 홈페이지(www.biz-m.kr)와 모바일 페이지(m.biz-m.kr),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발빠르게 전달합니다. 특히,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경기·인천지역 신도시와 개발지구, 분양 현장 등을 직접 찾아가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해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교통 인프라와 관련해서도 가장 빠르고 정확한 분석으로 독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실수요와 투자를 위한 알찬 정보가 가득한 최고의 부동산 뉴스 '비즈엠'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비즈엠 창간 기념식 일시 : 2019년 8월 1일 오후 5시 장소 : 수원 인계동 하이엔드호텔 6층 연회장※창간 기념식은 유튜브 경인일보 채널에서 라이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9-07-17 경인일보

[알림]부동산 전문 비즈엠(BizM) 창간

수도권 1등 신문 경인일보가 8월 1일자로 부동산·개발 전문 온라인 신문 '비즈엠(BizM)'을 공식 창간합니다. 경인일보가 약 2년간의 준비 끝에 창간해 본격 서비스에 들어가는 '비즈엠'은 대한민국 개발과 투자의 '핫스팟'으로 자리 잡은 경기·인천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개발 관련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온라인 전문 매체입니다. 2천500만 수도권 주민들이 거주하고 업무를 보는 생활과 경제의 중심지 일 뿐 아니라 약 7천조원에 달하는 막대한 가치를 지닌 수도권의 부동산에 전국의 관심이 집중돼 있음에도, 그동안 언론에서는 수도권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다루지 못해 왔습니다. 지난 74년간 정론직필의 굳은 신념을 갖고 경기·인천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여론을 이끌어온 경인일보는 이제 시대의 요청에 따라 수도권 부동산에 대한 독자들의 갈증을 풀어드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비즈엠'은 부동산 관련 정부·지방자치단체의 정책과 개발정보는 물론이고 도로·철도 등 주요 교통 인프라, 부동산·투자 금융, 투자 컨설팅, 현장뉴스 등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뉴스와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룰 것입니다. 아울러 디지털 시대 온라인 신문에 걸맞게 홈페이지(www.biz-m.kr)와 모바일 페이지(m.biz-m.kr),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발빠르게 전달합니다. 특히,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경기·인천지역 신도시와 개발지구, 분양 현장 등을 직접 찾아가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해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교통 인프라와 관련해서도 가장 빠르고 정확한 분석으로 독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실수요와 투자를 위한 알찬 정보가 가득한 최고의 부동산 뉴스 '비즈엠'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비즈엠 창간 기념식 일시 : 2019년 8월 1일 오후 5시장소 : 수원 인계동 하이엔드호텔 6층 연회장※창간 기념식은 유튜브 경인일보 채널에서 라이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9-07-15 경인일보

[알림]'1년후 받은 편지' 추억을 기다립니다

빠른 것을 중요시하는 사회입니다. 그래서 오랜 기다림이 주는 울림이 크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기다림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2009년 5월 영종대교 휴게소에 우리나라 최초의 '느린 우체통'이 설치됐습니다. 일반 우체통에 넣은 우편물은 며칠 내로 전달되지만, 느린 우체통에 편지나 엽서를 넣으면 1년 뒤 적어둔 주소로 보내집니다. 1년이 지난 편지는 당시의 추억을 되돌아보게 하고 새로운 감동을 줍니다. 느린 우체통이 설치된 지 10년이 됐습니다. 신공항하이웨이(주)와 경인일보는 바쁜 현대인들이 '기다림'의 행복을 생각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느린 우체통 체험 수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을 주고, 수상작을 묶어 책자로 만들 예정입니다.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주최 : 신공항하이웨이(주)■ 주관 : 경인일보■ 후원 : 경인지방우정청, 한국작가회의 인천지회■ 공모 기간 : 9월 25일까지■ 공모 주제 : 느린 우체통에 얽힌 나만의 사연(자작시 포함), 느린 우체통이 만들어 준 인연, 느린 우체통을 통해 만난 1년 전 나와 지금의 나■ 제출처 : 우편(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773 3층 경인일보 사업국) 또는 이메일(lyh2054@kyeongin.com)■ 문의 : 경인일보 사업국 (032)861-3200

2019-06-24 경인일보

[알림]'느린 우체통' 10주년 기념 체험수기 공모전

빠른 것을 중요시 여기는 21세기에 기다림의 의미를 일깨워 주기 위해 2009년 5월 영종대교 휴게소에 최초로 설치된 느린 우체통이 그 후에 설치된 느린 우체통을 대표하게 되었음을 전국적인 공모전을 통하여 홍보하는 전국 행사로 진행하여 의미 있는 10주년 행사를 기획하고자 경인일보와 신공항하이웨이(주)가 '느린 우체통' 10주년을 기념해 체험수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응모자격 : 연령제한 없고, 누구나 공모전 신청 가능 ■접수기간 : 2019년 6월 20일 ~ 9월 25일 ■응모주제 - 느린 우체통에 얽힌 나만의 사연(자작 시 포함) - 느린 우체통이 만들어 준 인연 - 느린 우체통을 통해 만난 1년 전의 나와 지금의 나(사연) ■공모방법 - 제출처 : 경인일보(사업부) (우)21556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773(경인일보 3층) 이메일 : lyh2054@kyeongin.com 문의전화 032-861-3200 ※ 영종대교 휴게소 느린 우체통 이용 응모작품 접수 가능(24시간/일) - 제출 된 편지(엽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공모방식 : 제한없음(편지지, 엽서, 홈페이지다운 이메일 양식) 등 모두 가능 - 우편접수시 공모전 관련 세부사항은 신공항하이웨이(주) 및 경인일보 홈페이지 참조 - 우편접수시 공모전 참가자는 반드시 일반우체통에 넣어(2019년 8월 15일자 소인까지 인정) 보내 주십시오. ■수상작 발표 : 2019. 10월 중순 발표, 수상자 개별 통보 (경인일보 지면, 경인일보 및 신공항하이웨이(주) 홈페이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 참조바랍니다.

2019-06-20 경인일보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