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송도]송도 호텔, 연말연시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브, 잊지못할 로맨틱 디너를…

정운 기자

발행일 2016-12-05 제9면
글자크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링크
  • 메일보내기
  •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 메일전송
쉐라톤인천 '로맨틱 이브 디너'
일식당 미야비 나베·데판야끼
홀리데이 인 '스페셜 연말뷔페'
오크우드 '윈터버블' 패키지도


2016120401000183900008064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올 한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호텔들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각 호텔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 등을 출시했다. 송도국제도시의 멋진 야경과 함께 특별한 음식을 곁들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

줌인송도  / 쉐라톤 그랜드 인천
일식당 '미야비' 나베·데판야끼 요리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은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를 선보인다.

이 메뉴는 그랜드 볼룸에서 준비되는 5가지 코스 요리로,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재즈팀 '판도라'의 공연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다.

객실과 함께 디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패키지'는 디럭스 룸 시티뷰에서의 1박과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일식당 '미야비'에서도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미야비는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해줄 나베 요리와 데판야끼 요리를 내놓는다. 나베와 데판야끼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24·25일에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특선 세트메뉴도 마련돼 있다.

송도국제도시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동북아트레이드타워'에 있는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호텔'은 송도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호텔에서는 12월에만 즐길 수 있는 '이어 엔드 스페셜(Year-End Special)' 연말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어 엔드 스페셜(Year-End Special)' 뷔페는 프리미엄급 꽃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바닷가재 등 음식이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족과 연인 등이 오크레스토랑 특유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준비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줌인송도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이어 엔드 스페셜 메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호텔 제공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객실에서 탁 트인 송도국제도시의 전망과 함께 버블샤워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버블(Winter Bubbl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내년 1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추천하는 러쉬의 '밀키 버블바'와 '아보 배쓰' 두 종류의 입욕제와 '콜 페이스' 비누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손님은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신 영화 DVD 2개도 제공해 투숙 기간 더욱 알찬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호텔 65층에 위치한 바 '파노라믹65'를 이용하는 것도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이다.

최근 리모델링을 진행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타입 A, B로 나누어져 있으며 슈페리어 객실과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만 배정된다.

해당 객실에는 모두 욕조가 준비돼 있으며 러쉬의 입욕제를 제공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타입A는 슈페리어 객실과 러쉬 입욕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타입B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러쉬 입욕제와 함께 프랑스 인기 샴페인 모엣&샹동을 제공한다.

호텔은 일반 객실보다 등급이 높은 슈페리어 객실과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만 배정하도록 했다.

호텔 측은 크리스마스를 평소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겨냥하여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줌인송도  / 홀리데이 인 인천호텔
크리스마스 특별메뉴 /홀리데이 인 인천호텔 제공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에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전문 셰프가 엄선한 최상의 재료로 크리스마스 연말 뷔페를 선보인다. 특별 메뉴로 골드 크랩과 자숙 전복, 생가리비와 성게 등 각종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후레시 시푸드 스테이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델리에서는 16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를 선보인다.

/정운기자 jw33@kyeongin.com

정운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