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평군이 지난 4일 군청 별관 4층 소회의실에서 제2차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 /양평군 제공 |
양평군은 지난 4일 군청 별관 4층 소회의실에서 주민참여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참여위원회는 양평군 지역공동체 정책 리빌딩 계획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2018년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콘테스트 계획 ▲ 2019년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참여마을 지원계획 ▲ 2019년 읍·면 마을 공동제안 공모사업 지원계획 ▲ 공동체 지원기관 설립 준비단 구성 및 추진계획 등 4가지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는 지역만들기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에 관한 사항, 지역만들기 사업 선정에 관한 사항, 지역만들기 실행을 위한 계획에 관한 사항, 지역만들기 지원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사항, 그 밖에 지역 만들기와 관련하여 중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 지역만들기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심의·의결한다.
최문환 양평군 주민참여위원장(부군수)은 "주민참여위원회에서 심의·의결된 사항 외에 논의된 사항 대해서는 주민참여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양평군 지역공동체 정책의 합리적 개선을 위해 주민참여위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양평/오경택기자 0719oh@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OT
오늘의 경인일보
경인일보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