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EPL 여신' 신아영vs'라리가 여신' 정인영 미모 대결 승자는?

박주우 neojo@kyeongin.com 2012년 09월 20일 목요일 제0면 작성 : 2012년 09월 19일 14:02:42 수요일
   
▲ 'EPL 여신' 신아영 아나운서 vs'라리가 여신' 정인영 아나운서 미모 대결 승자는?

   스포츠 채널 신아영 아나운서와 정인영 아나운서의 미모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KBS N 스포츠 '라리가 쇼'를 진행을 맡고 있는 정인영 아나운서의 미모가 화제가 된 가운데 SBS ESPN 'EPL 리뷰' 진행하는 신아영 아나운서가 새롭게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있다.

   특히 한 네티즌이 온라인 게시판에 '정인영 대항마'라는 제목으로 신아영 아나운서가 'EPL 리뷰'를 진행하고 있는 방송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아영 아나운서는 검은색 시스루 미니스커트를 입고 단아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인영 아나운서와 신아영 아나운서 미모에 대해 찬사를 보내며 상반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두 아나운서의 미모를 비교하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먼저 정인영 아나운서는 서구적인 이목구비에 큰 키를 바탕으로 볼륨감 있는 늘씬한 몸매가 인상적인 미모를 가지고 있다.

   반면 신아영 아나운서는 하버드 출신답게 뛰어난 진행 실력 뿐 아니라 단아하면서 청순한 미모,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이같은 미모 대결에 국내 남성 축구팬들로부터 정인영 아나운서는 '라리가 여신'으로 신아영 아나운서는 'EPL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 'EPL 여신' 신아영 아나운서 vs'라리가 여신' 정인영 아나운서 미모 대결 승자는?

   한편 정인영 신아영 미모 대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아나운서 모두 아름답네요", "라리가 여신과 EPL 여신 미모 대결 뜨겁네요", "스포츠 아나운서는 미모로 뽑나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http://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