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체육회는 호비스포츠와 인천시청 사이클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시체육회 회장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인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사이클팀의 안정적인 훈련 환경 조성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호비스포츠는 사이클팀에 고글, 헬멧, 안장, 장갑, 펌프, 양말 등 주요 장비 및 용품을 무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인천시체육회는 후원 물품 활용 후기 및 이미지 제공 등 홍보 협력에도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향후 공동 캠페인이나 콘텐츠 제작 등 지속가능한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곽희상 인천시체육회장 직무대행은 “민간기업과 협력을 통해 지역 엘리트 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선수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민·관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준기자 ky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