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제공
/인천TP 제공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0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25 스위치 테크이노베이션’ 전시회에 참가할 콘텐츠 기업을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25 스위치 테크이노베이션’은 10월29일부터 3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대표적인 기술 이전 및 상업화 전시회다. 인천TP는 ‘인천 콘텐츠 기업 글로벌 연계 지원사업’을 통해 콘텐츠 기업 3개사를 선정해 해외 진출과 판로 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인천에 본사를 둔 콘텐츠 기업으로,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 기업이 우대된다. 선정 기업은 ▲전시회 참가 ▲현지 바이어 비즈매칭 ▲해외판로 개척 등 글로벌 진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편도 항공편, 부스 임차·전시관 구축 등 비용도 지원받을 수 있다.

희망 기업은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비즈오케이(bizok.incheon.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콘텐츠기업지원센터(032-876-5077)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주기자 yoopearl@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