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2' 크루수장 이현도와 MC메타가 극명한 취향 차이를 드러냈다.
14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2' 2화에서는 첫 방송에 이어 이현도가 이끄는 'D.O크루'와 MC메타가 이끄는 '메타크루'에 속할 크루원을 뽑는 2차 예선 현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1대 1 배틀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예선에서 각자의 크루의 색깔에 맞는 래퍼를 선발하기 위한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특히 2차 예선에서 맞붙은 래퍼 제이켠(김정태)과 제이맨(이인윤)을 두고, 각 크루의 수장인 이현도와 MC메타가 뚜렷한 취향의 차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이켠과 제이맨의 무대를 본 MC메타는 "여태껏 예선 무대 중에 제일 어려웠다"며 "메타크루는 제이켠이 신선한 것들을 계속 보여주지 않겠냐는 측면에서 제이켠을 데려 오고 싶다"고 평가했다.
반면, 이현도는 "이게 바로 메타크루와 D.O크루의 취향 차이"라며 "제이켠 보다는 그 반대편에 있는 제이맨이 더 발전의 소지가 있고 더 무던하게 묻어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반박했다.
이현도는 앞서 1차 예선에서도 제이켠에 대해 "스타일이 내 취향이 아니다"라고 평한 바 있다. 당시 제이켠은 MC메타의 선택을 받아 2차 예선에 진출했다.
이현도와 MC메타의 선택은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쇼미더머니2'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