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미쓰에이, 1년 4개월 만의 컴백 쇼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1년 4개월만의 컴백을 앞둔 국가대표 걸그룹 미쓰에이가 멜론을 통해 첫 모습을 드러낸다.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은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7시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를 공식 사이트(http://www.melon.com)와 모바일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앞서 멜론은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기념해 공식 사이트와 멜론아지톡을 통해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열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은 30일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에 초대돼, 미쓰에이의 신곡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예정이다.

한편 미쓰에이는 최근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티저 이미지를 멤버별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미쓰에이의 이번 앨범은 2013년 11월 발표한 정규 2집 '허쉬'(Husk)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소속사는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앨범으로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뽐내며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걸그룹의 위엄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미쓰에이는 30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