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리쌍 7집 '아수라발발타' 공개 동시에 10위권 차트 올킬 '대박'

강효선 khs77@kyeongin.com 2011년 08월 25일 목요일 제0면 작성 : 2011년 08월 25일 15:03:53 목요일
   
▲ 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힙합듀오 리쌍이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25일 자정에 발표한 리쌍 7집 앨범 '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나란 놈은 답은 너다'는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 사이트 네이버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또한, 리쌍은 타이틀 곡을 제외한 앨범 전 수록곡 또한 각종 차트 10위권 안에 모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해내며 오랫동안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리쌍은 이번 7집의 타이틀 곡으로 선보인 '나란 놈은 답은 너다'는 이별 후 초라해지는 남자의 마음을 공감할 수밖에 없는 진솔한 가사와 리쌍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피쳐링으로 참여한 하림의 중저음 보이스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 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한편, 리쌍의 이번 7집 앨범에는 윤미래, 백지영, 10cm, 하림, 개코, 정인, 강산에, Bizzy, 국카스텐, 윈디시티, B-Free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http://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