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301002119500102731.jpg

보톡스, 필러 전문의 클리닉으로 쁘띠스타일리스트를 도입한 '톡스앤필'이 관심을 끌고 있다.

'쁘띠스타일리스트'란 나에게 적합한 시술에 관해 스타일링 해주는 전문가를 말한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클리닉 내부의 의사들만이 전문가'라는 인식을 갖고 있기 마련이다.

톡스앤필은 이러한 인식을 뒤집고 상담부터 케어를 돕는 전 직원들을 '쁘띠스타일리스트'라는 전문가 직군으로 편입 시켰다.

톡스앤필 측은 "고객의 쁘띠타임은 스타일링 되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프로페셔널한 전문가 집단을 도입한 것"이라며, "기존의 코디라는 의미에서 벗어나 전문가가 고객들의 미용을 스타일링 해준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체계적인 집합교육프로그램(신입과정, 전문가과정)을 통해 쁘띠스타일리스트 양성 및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 향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톡스앤필'은 남녀노소 누구나 숙련된 의사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톡스, 필러 시술을 받게 하는 것을 목표로 '보톡스&필러 대중화 선언'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보톡스와 필러는 숙련된 의사를 통해 안전하게 진행한다면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이에 톡스앤필은 "정품정량정성을 지켜 시술하는 병원 및 클리닉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충분한 상의를 통해 검증된 정품 약품을 사용하는지, 다양한 시술경험을 보유한 의료진인지 꼼꼼히 따져본 후 시술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톡스앤필은 정기적인 세미나 및 발표 등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으며, 전국 36개의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병원이다. 또한 2018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이어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까지 수상한 바 있다.

/김태성기자 mr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