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최근 '상속자들'에서 제국그룹의 서자 김탄(이민호 분)은 아버지(정동환 분)의 노여움을 사, 핸드폰과 지갑을 모두 뺏기고 빈몸으로 집에서 쫓겨났다.
졸지에 빈털털이 신세가 된 김탄의 모습을 접한 팬들은 가출해도 살아남을 수 있는 기발한 생존전략을 제시했다.
첫 번째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은 연예인으로 데뷔하는 것. 훈훈한 외모와 큰 키, 재벌 그룹에서 쫓겨난 '비운의 황태자'라는 화제성 덕분에 단번에 스타덤에 오를 수 있다는 분석이다.
두 번째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은 CF모델로 나서는 것. '꼴등탄' '박력탄' '애가탄' 등 일명 '탄 시리즈'의 CF 모델로 나서면 엄청난 화제가 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온갖 제품의 CF 출연이 가능하지만 단 한가지, 보험 CF는 위험할 수도 있다. 평소 아버지 김회장이 "라헬은 너에게 보험이야. 그러니까 들어둬"라고 강요하고 있기 때문이다.
▲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기발하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팬들 진짜 귀엽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전략, 어디서든 살아남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가 출연중인 SBS'상속자들'은 드라마와 출연 배우들의 다양한 패러디가 쏟아지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어제 드라마 시청률 1위, '사랑은 노래를 타고' VS '상속자들' 대결… 승자는?
- 상속자들 재방송 사수 열풍 상속자들 15회 예고편 보기 위한 '김탄앓이 팬심'
- 상속자들 15회 예고 편… 김회장 "다루기 힘들면 다치게 해" 타는커플 어쩌나
- 이민호 브이 셀카, 웨이보 천만 돌파 기념 감사 인사 "더욱 열심히 활동할게요"
- '상속자들' 김우빈 류크설 패러디, 싱크로율 100%… "누가 김우빈이야?" 폭소
- 이민호 졸업 사진, 굴욕 없는 완벽한 조각 외모… '모태 미남 인증'
- 상속자들 쪽잠 투혼, 빠듯한 촬영 속 대세 배우들의 투혼…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