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개봉, 롯데시네마 콤보 출시. |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개봉을 맞아 롯데시네마에서 '굿즈'를 출시했다.
롯데시네마에서 선보이는 '쥬라기월드 액션토이 콤보'는 팝콘과 음료 2잔, 두 종류의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A콤보에는 액션타퍼 음료컵이 포함됐다. 음료컵 상단에는 공룡 장난감이 장난감 자동차처럼 앞으로 굴러가는 형태의 액션토이가 부착됐다. B콤보에는 팝콘 등을 담을 수 있는 사각형의 틴버킷과 세 종류의 공룡 마그넷이 함께 제공된다.
쥬라기월드 액션토이 및 마그넷은 모두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에 나오는 벨로시 랩터, 티라노사우르스 등을 모델로 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부터 영화 '쥬라기공원'의 추억을 가진 어른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오는 5일부터 판매되는 '쥬라기월드 액션토이 콤보'는 각각 13,500원, 15,500원으로, 액션타퍼 단품은 8,000원, 틴버킷&마그넷 단품은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91개관에서 판매되며 판매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8일 개봉하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며 벌어지는 위기를 담아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