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3차 전직 업데이트 /홈페이지 캡처 |
온라인 RPG 게임 엘소드가 점검을 완료하고 3차 전직 업데이트로 유저들을 맞는다.
엘소드 측은 28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시까지 8시간 동안 정기 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2라인 전체의 3차 전직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다음 정기 점검 전까지 3차 전직(2라인) 달성시 총 20개의 연계 퀘스트가 주어지며, 퀘스트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3차 전직(2라인)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총 네 가지의 일일 퀘스트가 주어진다. 전직으로 얻은 새로운 스킬/커맨드를 사용해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하고 팥빙수, 고대 화석 환약을 받을 수 있다.
1월 1일 단 하루 동안에는 경험치/드랍율 핫타임, 현자의 마법석 1+1 지급 퀘스트 등 새해 이벤트가 실시된다.
1월 3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30분 누적 접속 시, 슈퍼 점핑 그레잇 큐브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의 1차 전직권, 2차 전직권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고, 모험가 장비 지원 큐브를 받을 수 있다.
30일 오후 1시~2시까지는 초월의 서, 2차 전직 변경권, 2차 초월 전직 변경권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고,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누적 접속 시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30일 오후 1~2시, 31일 오후 1시~2시 동안 1분 접속시, 넥슨캐시 1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