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명화<무간도> K2 토 오후 11시10분
유덕화, 양조위 두 스타의 출연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됐던 작품. 홍콩 경찰의 유건명은 범죄 조직 삼합회를 소탕키 위해 강력계에 발령받게 된다. 하지만 사실 유건명은 삼합회가 경찰에 심어 둔 스파이였다. 보스 한침의 명령으로 경찰학교부터 단계를 밟아 10년째 경찰 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 한편 삼합회의 조직원인 진영인은 전과 8범의 악당으로 보스의 심복 역할을 맡고 있지만 그는 경찰이 삼합회에 침투시킨 스파이였다. 어느날 유건명과 진영인은 서로의 존재를 알아차리고 그 생활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한다.
◆주말의명화 <아나콘다> M 토 오후 11시10분
아마존의 밀림에서 식인뱀과 맞닥뜨리는 모험을 담은 공포영화. 존 보이트와 제니퍼 로페즈, 아이스 큐브 등이 출연한다. 인류학자 케일은 다큐멘터리 영화 연출팀과 함께 신비의 부족으로 알려진 아마존의 쉬리샤마족을 찾아 나선다. 도중에 난파된 보트에서 구조를 요청하는 샤론과 동행하게 된 케일 일행, 그후 의문의 사고가 발생하기 시작한다. 샤론은 전문 밀렵꾼이자 뱀 수집가로 100만달러 이상의 돈벌이인 아나콘다를 찾아 나선 것.
◆영화특급 <키스 더 걸> S 일 오후 11시45분
연쇄 실종 사건을 둘러싸고 범죄 심리학자와 여의사가 벌이는 아슬아슬한 대추적의 사이코 스릴러. 정신분석학자 겸 형사인 알렉스 크로스(모건 프리먼 분)의 조카가 실종된다. 조카는 미녀 엘리트들의 연쇄실종사건의 피해자. 미녀 수집광의 동굴에서 탈출한 수련의 케이트(애슐리 주드 분)와 함께 크로스는 인간 수집가인 범인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감금돼 있던 여의사 케이트의 탈출로 범인의 체포가 눈앞에 다가오지만 크로스는 결정적인 순간 범인을 놓친다.
◆일요심야극장 <찜> M 일 밤 12시25분
안재욱이 연상의 누나 김혜수를 사랑하다 못해 여장을 하고, 그녀와 친해지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다. 중학교 시절부터 친구 누나이자 화장품회사 향수연구원인 채영(김혜수 분)을 짝사랑 해오던 준혁(안재욱)은 그녀에게 전화도 하지말고 오지도 말라는 말을 듣는다. 결국 분장사 선배의 도움을 받아 여장을 하고 채영의 여자친구로 접근하는데. 찜> 키스> 아나콘다>무간도>
[주말의 영화] 4월 17일~18일
입력 2004-04-17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4-04-17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