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마련된 펫 그라운드에서 미니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마련된 펫 그라운드에서 미니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국내 쇼핑몰 중 반려동물 출입이 자유로운 스타필드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기획전이 열린다.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게 행사 취지로 기획전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된다.

15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스타필드 고양점 1층 고메 아트리움에서 ‘펫푸드 페어’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펫 의류, 하네스와 반려동물 유모차, 간식 등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한데 모았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반려동물 맞춤 컨설팅이다. 행사 기간 동안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가 상주하는데, 일대일로 반려동물 식단과 생활 습관에 대한 자문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20일에는 한줌의 간식 부스에서 반려견 동반 방문객 선착순 100명에게 반려동물 간식 2종을 증정한다.

스타필드가 반려동물 기획전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4일에는 하남점에서 ‘랜 독스 페스타’를 열고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반려동물 인구가 늘어나면서 펫 시장 규모가 커지자 유통채널도 이 같은 기획전을 자주 여는 것으로 보인다.

/윤혜경기자 hyegyung@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