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미인 남자 박성배 근황 /박성배 페이스북·아이디병원
렛미인 남자 특집에 출연한 미완의 렛미남 박성배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남자 특집에서는 고달픈 사연을 가진 두 명의 남자 출연자가 등장했다. 

구순구개열과 부정교합으로 인해 사랑하는 이와의 결혼까지도 반대에 부딪힌 박성배와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잘 씹지 못해 저체중이 된 양정현이 그 주인공. 

이날 방송에서는 살찌지 못하는 남자 양정현만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정밀검진 결과 또 다른 렛미인 남자 박성배씨의 상태가 예상보다 훨씬 심각해 단기간의 성형수술로는 제대로 된 결과를 얻기 어려웠기 때문. 

이에 렛미인 닥터스는 박성배의 장기 치료를 약속해 감동을 선사했다. 
▲ 렛미인 남자 박성배 근황 /박성배 페이스북·아이디병원

박성배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치료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주 '렛미인' 방송이 나간 후 많은 분들이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해주셨습니다. 응원해주신 지인 분들, 시청자 분들 모두 고맙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성배는 "저는 지금 장기치료를 지원해주신 렛미인 닥터스 병원에서 치료도 잘 받고 있고, 예전처럼 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변신한 렛미남을 보니 부럽기도 하고 아직 갈 길이 멀긴 하지만 저에게 손을 내밀어주신 닥터스 선생님들을 믿고 힘을 내보려 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렛미인 남자 박성배 근황에 네티즌들은 "렛미인 남자 박성배 근황, 치료 잘 받고 행복한 모습 보여주세요" "렛미인 남자 박성배 근황, 긍정적인 모습과 성격 지금도 충분히 멋져요" "렛미인 남자 박성배 근황, 수술 성공해서 마음씨 예쁜 여자친구분과 결혼까지 가길 바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