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이정신이 백수로 완벽 변신한다.

14일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제작진 측은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의 스틸사진을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이정신은 훤칠한 키에 훈남 외모를 갖고 있지만 마땅한 직업 없이 백수로 지내다 친구를 따라 심부름센터에서 일을 하다 누나 나홍주(박하선 분)의 비밀을 알게 되는 동생 나홍규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누워서 TV를 시청하고 있는 이정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정신은 '유혹' 역할에 완벽히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내 딸 서영이', '칼과 꽃'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정신은 '유혹'을 통해 준비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혹 이정신, 백수 연기 잘 어울리네", "유혹 이정신, 이렇게 꽃같은 백수가 있나?", "유혹 이정신, 밉지 않은 백수 연기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며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14일 첫 방송 된다.

▲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신 /이김프로덕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