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신인 걸그룹 식스틴 세 번째 멤버 다현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 세 번째 주인공 '다현'이 공개됐다.

15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는 '식스틴' 공식 SNS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세 번째 멤버 다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다현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댄스대회에서 캐스팅된 멤버로, GOT7 '하지 하지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외모로 이미 얼굴을 알렸던 끼와 재능을 가진 참가자이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기같이 하얀 피부와 깜찍한 표정,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식스틴'은 Mnet과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탄생 무대로 차별화된 평가로 스타성을 갖춘 멤버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한편, 13일 나연을 시작으로 '식스틴' 멤버 16명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첫 방송은 내달 5일부터 Mnet 을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JYP 신인 걸그룹 식스틴 세 번째 멤버 다현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