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1515151.jpg
붉은달 푸른해 줄거리·원작·등장인물/ 홈페이지 캡처
 

'붉은달 푸른해' 줄거리와 원작, 등장인물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붉은달 푸른해'는 원작 없이 도현정 작가가 순수 집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붉은달 푸른해'의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등이 출연한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극중 김선아는 주인공 차우경 역으로 착한 딸이자 성실한 아내, 아동심리 상담사로 완벽한 인생을 살던 중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이다.

이이경은 강지헌 역을 맡아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 속에서 범인을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다.

죄는 반드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심판 받아야 한다는 신념을 가졌을 정도로 원리원칙주의자임과 동시에 뛰어난 감과 촉, 집요한 판단력까지 갖춘 매력적인 인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사건의 중심이 되는 인물과 그 사건을 추리하는 형사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고 인연을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남규리는 의문의 단발머리 소녀 전수영으로 변신한다. 전수영은 심리상담사 차우경(김선아 분)을 의심하고 경계하는 인물이며, 차학연은 한울센터 시설관리실에 근무하는 이은호 역을 맡았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0123lsy@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