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쵸티.jpg
'H.O.T.' hot 콘서트 9월에 열린다, 어디서? '고척 스카이돔' /솔트이노베이션 제공
 

1세대 레전드 그룹 H.O.T.가 오는 9월에도 콘서트를 개최한다. 

 

24일 H.O.T.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넥스트 메시지, 2019년 9월"이라는 글과 함께 단독 콘서트를 예고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단독 콘서트로 무대를 누비던 H.O.T.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지난해 잠실주경기장에서 1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 H.O.T.는 1년 만에 또 다시 완전체로 모이게 됐다.

 

특히 '넥스트 메시지'는 지난해 H.O.T.가 2019년 콘서트를 예고했던 문구라 더욱 시선을 모으며, 당시 H.O.T는 '#넥스트 메시지 #2019'이라는 문구를 전광판 가득히 띄워 팬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높였다.

 

H.O.T. 멤버들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고, 하반기 콘서트 개최를 염두하며 조심스럽게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상반기 활발한 개인 활동에 전념해 왔던 다섯 멤버들은 하반기 단독 콘서트 등 팀 활동으로 다시 뭉칠 전망이다.

 

콘서트는 고척돔에서 열릴 예정이며, H.O.T.가 지난 2015년 개관한 고척돔에서 공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단독 콘서트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H.O.T.가 1만 8천여 명이 수용 가능한 고척돔을 공연 장소로 선택하면서 '티켓팅'은 한층 가열될 예정이다.

 

/손원태 기자 wt2564@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