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체·입체·액체의 이송, 분금, 건조, 냉각, 분쇄, 혼합, 여과 등의 공정에 적용되는 각종 전용기계를 개발·생산하고 있는 대성기계공업(주)는 1980년도에 설립된 이래 끊임없는 개발과 적용에 의해 축적된 기술력을 발판으로 고성능, 고정밀도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기술연구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면서 해마다 매출액의 5%를 기술개발비용으로 투자하는 대성기계공업(주)는 신기술 및 개량기술 개발에 매진함으로써 선진기술을 모방하는 데 머무르지 않고 독자적인 기술로 발전, 응용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분·입체 관련 특수목적 장비와 관련공정 등의 국산화 및 원천기술개발을 통해 개발한 풍부하고 다양한 대성기계공업(주)의 Line-up은 진동기기분야는 시장점유율이 세계 10위 안에 들 정도로 기술력을 갖춘 상태다.
특히 미세분말을 유통시켜 분말 입자에 미세한 수분을 뿌려 분말을 과립시키는 '유동층 스프레이 과립 시스템'은 미세분말을 현탄액 또는 농축액을 연속 분사시켜 증발·결정화·건조과정을 한 장치에서 모두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미세분말의 이송·보관·용해가 우수하고 제품의 고급화 및 상품성도 뛰어나 국내시장의 50%를 점유하고 있다. 현재 유동층 스프레이 과립시스템은 농심, CJ, 카길 퓨리나, 대상 등에 납품돼 좋은 평가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농심(다시다 수프 과립기), CJ(라이신 과립기), 카길 퓨리나(대용유사료)에 납품된 시스템 등은 특허출원 중이다. (031)498-7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