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H 동우. 인피니트H 동우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강승호기자

인피니트H 동우가 파격적인 1위 공약을 걸어 눈길을 끌었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는 인피니트H 두 번째 미니 앨범 '플라이 어게인(Fly Agai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인피니트H 동우는 1위 공약에 대한 질문에 "저희가 만든 결과물로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보기 싫으시겠지만, 제가 여장을 하겠다"고 선언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인피니트H 호야는 "저희가 1위를 한다면 수록곡 중 한곡의 뮤직비디오를 찍겠다. 저예산으로라도, 저희 휴대폰으로라도 찍어서 올리겠다. 감독과 출연 모두 맡겠다"고 밝혔다.

인피니트H 동우 호야의 1위 공약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피니트H 동우 공약 들어보니 뮤직비디오에서 여장해도 될 듯", "인피니트H 동우, 여장 기대된다", "인피니트H 동우 호야, 1위 공약 꼭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피니트H의 타이틀 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 자신만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한 힙합 노래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완성한 것 외에도 호야가 프로듀서 9999와 함께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