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비스트 윤두준이 이번에는 태국 요리 먹방에 도전한다.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 측은 지난 1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윤두준의 13화 에피소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윤두준은 18일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2' 13화를 통해 특유의 향미가 강한 태국요리 먹방에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먹방의 신세계를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두준은 프로 미식 블로거 '식샤'다운 진중한 표정으로 음식의 향을 맡으며 만족스러운 듯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태국 요리가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는 스페셜 메뉴인만큼 한층 다채로운 맛 표현과 표정을 통해 선보일 구대영 표 먹방 시리즈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윤두준은 매 회 칼국수, 게국지, 떡볶이 등 다양한 향토 한식요리는 물론 인도, 중국 요리 등 다양한 국가의 요리들을 맛들어지게 먹어 치우며 더욱 강력해진 매력 먹방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제작진은 "식샤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이 녹아있는 '오감 자극' 태국 요리 먹방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13화부터는 구대영이 백수지의 단순한 '남사친(남자사람 친구)'에서 '사귀고 싶은 남자'로 변모하는 과정이 드러나며 숨겨진 매력이 폭발할 예정"이라고 전해 윤두준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