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수원시체육인 송년회
18일 수원시 팔달구 호텔리츠에서 열린 ‘2023 수원시체육인 송년회’에서 수원특례시장 표창 수상자들이 이재준 수원시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23.12.18 /김형욱기자 uk@kyeongin.com

18일 수원시 팔달구 호텔리츠에서 열린 ‘2023 수원시체육인 송년회’에 경기도 체육 ‘1번지’ 수원시의 체육을 빛낸 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수원시의 체육 발전을 위해 힘쓴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수원시 체육인들은 행사장인 7층 컨벤션홀을 가득 채웠다.

수원특례시장 표창은 이왕형 수원시체육회 부회장을 비롯해 김종환·장석만 수원시체육회 이사, 정국현 수원시산악연맹 회장, 김영걸 수원시킥복싱협회 회장, 김민석 수원시청 레슬링팀 선수, 김태희 수원고 역도부 선수 등 12명에게 돌아갔다.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표창은 박명희 수원시체육회 이사를 포함해 홍철 수원시청 체조팀 코치, 이상연 수원시청 역도팀 선수, 심미숙 창용중 양궁부 지도자 등 8명이 받았다.

경기도체육회장 감사패는 홍수영 수원시체육회 경영지원과 경영지원팀장 등 3명이 수상했다.

수원시체육회장 표창은 손석범 수원시청 배구팀 코치 등 10명이 받았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격려사에서 “지난 1년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다”며 “내년에도 머리를 맞대 스포츠 메카 수원을 바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새해에는 여러분들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가 잘 되시고 건강하시기 바란다”며 수원시 체육인들의 안녕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