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 캐릭터 4종 업데이트 /몬스터 길들이기 다운로드 페이지 캡처

모바일 RPG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가 신규 캐릭터 4종을 업데이트 했다.
 
18일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영웅 지역 및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6성급 캐릭터 '오즈'와 4성급 캐릭터 '해마 기수', '다일 몬스터', '몬구' 등 각각 다양한 외형과 특징을 지닌 총 4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7번째 영웅 지역이 추가 오픈 됐다.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 지역에서는 기존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과 높은 등급의 몬스터 및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 캐릭터 중 '해마 기수'와 '다일 몬스터'는 이번에 추가된 영웅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몬구'는 친구 40명 이상 초대 시 선물된다.
 
이외에도 세트 무기 및 방어구를 캐릭터에 장착하면 추가 효과가 적용되는 '세트 장비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세트 장비는 영웅 지역에서 플레이 하거나 고급장비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정된 시간에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 길들이기'를 검색하면 카페, 블로그 등에 숨어있는 문제를 찾을 수 있으며, 해당 문제의 정답은 게임 내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출 경우 수정 5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21명에게 5,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는 몬스터 수집, 캐릭터 성장, 아이템 착용 등 다양한 RPG 요소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게임이다. 지난 8월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1위와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을 달성하며 인기 게임으로 등극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