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혜성 연애의발견 OST 공개 /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그룹 신화 멤버 신혜성이 참여한 '연애의 발견' OST가 공개됐다.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에릭을 위해 OST 지원사격에 나선 신혜성의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어린 애처럼'이 전격 공개됐다.

'연애의 발견' OST 대열에 합류하게 된 신혜성은 지난달 30일 방송을 통해 '어린 애처럼'이 깜짝 공개되자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혜성이 참여한 '연애의 발견' OST Part.9 '어린 애처럼'은 MBC 드라마 '기황후', '앙큼한 돌싱녀'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팀 빨간양말의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신혜성의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에릭을 응원하기 위해 OST에 참여하게 된 신혜성의 '어린 애처럼'이 공개됐다. 신혜성 본인 또한 OST 참여는 오랜만인 만큼 자신의 노래로 인해 드라마의 감성에 더욱 힘이 실어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녹음에 임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말을 향해 치닫고 있는 '연애의 발견'에 신혜성의 OST가 극중 러브라인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기를 바라며 신혜성의 '어린 애처럼'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