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KBS2 제공
첫 방송을 앞둔 '프로듀사'의 공식 포스터 5종이 공개돼 화제다.

내달 방송 예정인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측은 29일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의 사랑스러움과 유쾌한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우선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을 담은 유쾌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네 사람의 미소에 이들이 만들어 나갈 유쾌한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차태현·공효진, 공효진·김수현, 차태현·아이유, 김수현·아이유 4인4색 네커플의 묘한 관계를 드러내는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20년차 그냥 친구', '피디의 만남', '까나리카노', '이유있는 썸' 등 궁금증을자극하는 포스터 카피가 눈길을 끈다.

▲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KBS2 제공

'20년차 진짜 그냥 친구'인 차태현과 공효진의 커플 포스터는 보는 것만으로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차태현은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공효진을 곁눈질하고 있고,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처럼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그냥 친구'라는 키워드가 만나 20년 우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이어 공개된 커플포스터에는 쌈닭PD 공효진과 허당PD 김수현의 만남이 그려졌다. 두사람은 선후배 PD 사이로, 공효진은 김수현의 목에 사뿐히 헤드록을 걸었고 이에 김수현 역시 활짝 미소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차태현과 아이유는 보는 이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해맑은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태현은 자상하게 아이유의 어깨를 감싼 채 활짝 미소 짓고 있고, 아이유 역시 환한 미소를 지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아이유는 그 자체로 상큼함을 선사한다. 김수현은 미소를 보일 듯 말 듯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었고, 아이유는 김수현에게 팔짱을 낀 채 그를 꼭 붙잡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는 5월 15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