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이 6월의 신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투 파티'를 공개한다.
1일 밤 그룹 빅뱅이 'MADE' 시리즈의 두 번째 싱글 'A'를 발표하며,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 두 곡을 공개한다.
'뱅뱅뱅'은 앞서 '판타스틱 베이비', '거짓말'을 잇는 곡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빅뱅의 신곡 작업을 엿본 관계자들은 "이번에 나올 곡은 발을 구르게 만들 정도로 화려한 메인 요리 같은 곡"이라며, "신곡은 '거짓말', '마지막 인사'나 '판타스틱 베이비'를 연상시키는 노래다. '판타스틱베이비' 보다 비트가 빠르고 더 강렬하다"라고 귀띔한 바 있다.
'위 라이크 투 파티'는 '뱅뱅뱅'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예상된다. 앞서 제주도 바다에서 찍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시원한 여름 시즌송을 예고한 바 있다. '뱅뱅뱅'이 강렬한 레드 이미지였다면, 이번 곡은 블루 이미지 청량한 느낌을 줬다. 이번 곡은 테디와 쿠시, 서원진, 지드래곤이 작곡, 테디, 쿠시, 지드래곤, 탑이 작사를 맡았다.
'뱅뱅뱅'과 '위 라이크 투 파티'는 앞서 공개된 포스터의 이미지와 같이 상반된 매력의 곡으로 예상되고 있다. 강한 카리스마의 '뱅뱅뱅'과 티저 포스터를 통해 청량한 여름 시즌송을 예고했던 '위 라이크 투 파티'가 어떤 다른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빅뱅은 신곡 발표 한 시간 전인 1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에서 빅뱅은 팬들과 소통하며 새 싱글 'A'와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에 대해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