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틀사이에 잇달아 공개된 이민정 과거사진과 김사랑 졸업사진을 놓고 성형 논란이 일고 있다.
네티즌들에 의해 공개된 이민정 과거사진과 김사랑 졸업사진은 지금의 모습과 많이 달라 네티즌들은 '충격'이라는 표현속에 성형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신 이민정 과거사진 지금이랑은 좀 다른 듯'이라는 의문부호의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속 이민정 과거 모습은 얼굴 형태나 턱 부분이 지금과는 많이 다르다. 볼살이 지금보다 통통하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현재의 모습과 많은 차이를 보여 누리꾼들중 상당수가 '이민정도 역시 성형녀'라는 등의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김사랑 졸업사진은 이민정 과거사진 공개 이틀 후인 16일 역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김사랑 졸업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아예 '김사랑 너마저 어떻게...'라는 제목을 달았다.
사진속 김사랑은 홑꺼풀과 다소 낮은 코, 넓적한 얼굴형 등이 평범하고 촌스러워 보이기까지 한다. 이민정처럼 통통한 젖살을 감안하더라도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어서 상당수 네티즌들이 '김사랑 너마의 의학의 힘으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과거사진과 졸업사진이 거의 동시에 공개된 이민정 김사랑 모두 연예계에서 내노라하는 도시형 미녀 이미지로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 이때문에 두 사람이 어떤 식으로든 입장을 밝히지 않는 한 성형을 둘러싼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