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 새 스킨, '달의 여신 다이애나' 화려한 꽃잎이펙트 '눈길'…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 효과는? /라이엇게임즈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설맞이 축제가 시작된 가운데 유저들 사이에서 새 스킨으로 출시된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신규 챔피언 스킨이 관심을 모았다.

라이엇게임즈는 29일 "갑오년 말띠 해를 맞아 2월 12일까지 '설맞이 축제'를 개최한다" 밝혔다.

특히 이번 '설맞이 축제'와 함께 출시된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중 기존 스킨이 한 개밖에 없었던 '달의여신 다이애나' 새 스킨이 전보다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달의여신 다이애나' 새 스킨은 귀환과 사망모션, 패시브, 평타 이펙트가 변경됐다.
▲ 롤 새 스킨, '달의 여신 다이애나' 화려한 꽃잎이펙트 '눈길'…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 효과는? /라이엇게임즈
기본 공격 모션은 평타 적중시 연꽃이 흩날리며 바닥에 연꽃 문양이 순차적으로 나타난다. 패시브는 서늘한 달빛검으로 검에서 오로라 색깔이 나는 효과를 일으킨다.

또한 초승달 검기 스킬은 연꽃잎 이펙트를 사용하며 스킬 적중시 연꽃이 흩날리며 빛기둥 색깔이 기존 흰색에서 핑크색으로 바뀌는 모습을 연출한다. 이밖에도 은빛 가호 스킬은 연꽃이 동그란 원을 그리며 보호막을 생성하고 달빛 낙하 스킬은 바닥에 거대한 연꽃잎 문양이 나타나며 스킬이 적중했을 시 꽃잎 이펙트가 발생한다. 

한편 '화룡검 리븐'과 '대장군 트린다미어'는 2014년 2월 12일 17:00 에 설맞이 축제가 종료되면 판매가 중지된다.  다만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기본 스킨을 제외하면 겨우 두 번째 스킨인 만큼 상점에서 영구적으로 판매된다.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현재 975RP로 구입할 수 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