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 공개… 이병헌, 액체인간 T-1000 모습 첫 공개? '강렬' /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4일 '터미네이터5' 제작사는 동영상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15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터미네이터의 적인 액체인간의 첫 등장과 함께 'He is Nack(그가 돌아온다)'란 카피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배우 아널드 슈워제너거 역시 터미네이터로서 건재한 모습을 자랑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병헌은 '터미네이터5'에서 액체인간 T-1000으로 변신해 열연, 영상 속 이병헌은 액체로봇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액체로봇의 얼굴은 등장하지 않았지만, 당초 'T-1000' 배역으로 이병헌이 알려져 있다. 지난 5월 '터미네이터5'의 큐시트로 추정되는 문건이 유출되며 배역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T-1000'은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으로 꼽힌다.

한편, 영화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는 마블 스튜디오의 '토르2: 다크월드' 메가폰을 잡았던 알랜 테일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주연배우로 재이 코트니, 아놀드 슈워제네거, 에밀리아 클락이 합류했으며, 이병헌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2015년 7월 1일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