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팝스타4 제이슨므라즈 이진아 마이클 프랭크스 /SBS '설날특집 K팝스타 시즌4 히든스테이지' 방송 캡처
'K팝스타4' 제이슨므라즈가 이진아를 마이클 프랭크스에 견주며 극찬했다.

19일 방송된 SBS '설날특집 K팝스타 시즌4 히든스테이지'(이하 'K팝스타4')에서는 제이슨므라즈가 모습을 나타내 'K팝스타4' 참가자들을 격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참가자들은 3라운드 무대에 오르기 전 한자리에 모여 제이슨므라즈의 방문을 열렬히 환영했다.

홍찬미, 이진아 등은 손을 들고 제이슨므라즈에게 음악에 대해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제이슨므라즈 앞에서 릴리M은 'Skysrapers'를 불렀고, 이진아는 '시간아 천천히'를 연주와 함께 노래했다.

특히 제이슨므라즈는 이진아의 연주에 맞춰 자신의 동료와 눈을 맞추고 고개를 끄덕이는 등 수준급 실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진아의 무대를 본 제이슨므라즈는 "Amazing"이라는 감탄사를 날리며 "마이클 프랭크스 같다"고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제이슨므라즈는 이진아에게 "자신만의 개성을 절대 잃지 말라"며 음악 선배로서 조언도 잊지 않았다.
▲ K팝스타4 제이슨므라즈 이진아 마이클 프랭크스 /SBS '설날특집 K팝스타 시즌4 히든스테이지'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