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이 결혼했다.
김수현 아나운서 소속 스포티비 게임즈측은 15일 "김수현과 우왁굳이 결혼한 사실이 맞다"며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라 알리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서울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했다.
앞서 네이버 포털사이트에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는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왇굳이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우왇굳이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는 결혼 때문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것 뿐만 아니라 한 하객이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영택 #김수연 아나운서'(김수현의 오타) 해시태그를 했다는 근거로 제기됐다.
한편 김수현 아나운서는 지난 아시안게임 때 롤 중계로 지상파에도 등장하는 등 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의 안방마님으로 '갓경누나', '안경누나'라는 별명을 얻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위해 지상파에도 등장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게임 스트리머 '우왇굳'은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프리카TV를 게임방송 플랫폼으로 정착시킨 선구자이자 현재 트위치의 대표적인 종합 게임 스트리머들 중 한 명이다.
/이수연 기자 0123lsy@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