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jpg
윤상철 꽃송이버섯
 

5월 가정의 달 시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제 6대 영양소로 꼽힌다는 베타글루칸과 비타민 8종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효능을 가진 꽃송이버섯이 건강식품 검색어에 오르는 등 건강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윤상철 꽃송이버섯은 특허 발효기술로 꽃송이버섯 추출물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는 가정의달 맞이 부모님 지인 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 상품은 소비자들이 꽃송이버섯 가격, 함량, 재배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는 등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지인을 위한 선물세트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윤상철 꽃송이버섯은 꽃송이버섯이 본래 자라는 방식인 참나무 낙엽송 원목으로 직접 재배하여 일반적 재배방식의 꽃송이버섯보다 약 3~4배, 최대 7~8배까지 베타글루칸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야생 꽃송이버섯과 가장 비슷한 고품질의 꽃송이버섯만을 사용해 법인 제약회사에서 제조되고 있다.

또한 꽃송이버섯의 베타글루칸 및 비타민 8종 등 핵심성분들만을 추출한 꽃송이버섯 추출물을 무려 70% 함유, 발효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히는 특허등록 기술(특허 10-1693745호)을 사용한 발효과립을 핵심 선물세트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공식 쇼핑몰인 윤상철 그리포란몰 대표는 “윤상철 발효 꽃송이버섯은 포장비의 거품을 완벽히 제거,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해 품질에 중점을 두어 비교적 저렴하게 원목 꽃송이버섯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윤상철 꽃송이버섯의 공식 쇼핑몰인 그리포란몰 사이트를 통해 선물세트와 할인행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태성기자 mr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