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방향
현대엔지니어링이 고양시 향동지구에 '힐스테이트 향동', '현대 테라타워 향동', '힐스 에비뉴 향동'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힐스테이트 향동 투시도. 2021.5.25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서울·주요도심 배후·인프라 공유
오피스텔 내일 당첨자 발표 진행
근생시설 오늘 추첨·내달 3일 계약

현대엔지니어링이 고양시 향동지구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향동', 지식산업센터 '현대 테라타워 향동', 근린생활시설 '힐스 에비뉴 향동'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힐스테이트 향동, 현대 테라타워 향동, 힐스 에비뉴 향동은 고양시 향동동 410번지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19층 2개 동 총 956실로 구성된다. 세부 상품별로는 오피스텔 340실, 지식산업센터 547실, 근린생활시설 69실 등이다.

오피스텔은 지난 24일 청약 접수를 받은데 이어 27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계약은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근린생활시설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청약 접수를 받고 26일 추첨 후 계약은 6월3일 진행한다.

힐스테이트 향동 오피스텔은 가까운 서울 은평구·마포구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데다 향동초와 향동중이 가까워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인근 봉산과 봉산공원, 망월산 등이 있어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현대 테라타워 향동은 서울 및 주요 도심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추고 굵직한 개발 호재까지 예정돼 있어서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여의도, 마곡, 창릉신도시 등 업무권역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 상암 DMC 편의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힐스 에비뉴 향동은 식음료 판매점, 운동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MD가 구성됐다. 인근 풍부한 주거 배후수요와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의 입주민 고정수요를 확보했다.

또한 수요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설계가 적용됐다. 편리한 상가 이용을 위해 쇼핑 동선을 고려해 내부 에스컬레이터와 외부 디자인 계단을 설치할 예정이다. 전면 근린생활시설 점포(건축허가 도면상 1층)의 경우 발코니를 제공해 탁 트인 개방감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향동, 현대 테라타워 향동, 힐스 에비뉴 향동의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1 일원에 위치해 있다.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