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탄3 TOP12 박수진-양성애-여일밴드 합류… 한서희 '탈락' /MBC '위대한탄생3' 방송 캡처

'위대한탄생3' 10대 그룹 생방송 진출자가 결정됐다.
 
11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이하 '위탄3')에서는 용감한형제가 멘토로 있는 10대 그룹의 '1:1 라이벌 듀엣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서와 박수진은 픽시로트의 '마마두', 양성애와 전하민은 알리 '별 짓 다해봤는데', 여일밴드와 박우철은 마룬파이브 '원 모어 나이트'로 라이벌 미션을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동갑내기 대결로 관심을 모은 한서희와 박수진은 올블랙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섹시한 춤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감성 보컬 양성애와 전하민은 특유의 감성을 끌어내며 열창해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켰다.
 
마지막으로 여일밴드와 박우철은 마룬 파이브의 'One more night'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편곡해 용감한 형제에게 극찬을 받았다.
 
무대가 끝난후 멘토 용감한 형제를 비롯해 특별심사위원으로 나선 심현보와 손담비는 생방송 진출자 3명을 가려냈다.
 
경연을 마친 10대 그룹 참가자들은 멘토의 방에서 이들은 생방송 진출 여부를 듣게 됐다. 결국 멘토 용감한 형제의 선택으로 박수진, 양성애, 여일밴드는 위탄 TOP12에 합류했다.
 
 
 
▲ 위탄3 TOP12 박수진-양성애-여일밴드 합류… 한서희 '탈락' /MBC '위대한탄생3' 방송 캡처
이로써 여일밴드-양성애-박수진은 TOP12에 합류하며 한동근-장원석-나경원, 이형은-성현주-신미애 포함 총 9팀이 위탄3 생방송 진출자로 가려졌다.
 
한편 마지막 3명의 위탄3 생방송 진출자 다음주 방송되는 멘토 김연우가 맡고 있는 25세 이상 그룹(오병길, 김보선, 정진철, 우수, 조선영, 남주희)에서 TOP12가 최종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