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강소라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강소라는 시상식 축하공연에서 뮤지컬 ‘시카고’ OST ‘록시(Roxie)’에 맞춰 환상의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고대현 객원기자

배우 강소라가 2013 'SBS연기대상'에서 볼륨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와 시상식 축하공연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한 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강소라는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강소라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섹시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내 카메라플래시를 한 몸에 받았다.

또, 강소라는 시상식장 축하무대에 등장해 뮤지컬 '시카고' OST '록시(Roxie)'를 열창하며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춤 실력을 뽐냈다.

특히, 강소라는 가슴이 깊게 파인 은빛 드레스를 입고 아찔한 가슴라인과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 시상식장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SBS연기대상 시상식에는 갈소원, 박신혜, 서인국, 김소현, 김우빈, 강민혁(씨엔블루), 이보영, 강소라, 왕빛나, 김지원, 정은우, 손현주, 장현성, 이다희, 김성령, 정웅인, 전광렬, 박은혜, 최진혁, 이요원, 성유리, 이민호, 김유리, 김수미, 김지훈, 김미숙, 임주환, 정은지, 이종석, 소지섭, 김수로, 김민종, 김미경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2013 SBS 연기대상'은 개그맨 이휘재, 배우 이보영, 김우빈이 진행했으며 이보영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