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그녀 정지훈 /에이스토리 제공

'내그녀' 정지훈의 케미폭발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1일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숨은 주인공 벤지와 남자 주인공 정지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정지훈과 벤지가 공원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정지훈은 책을 읽으며 멍때리고 있는 벤지에게 장난을 치거나 두건을 쓴 벤지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올 가을을 여는 판타지 심쿵 로맨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정지훈은 비밀 많은 개미남(개 키우는 미남) 현욱 역을 맡아 또 한 번 여심을 흔들 마성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정지훈은 4년만의 복귀작으로 '내그녀'를 선택하며 10년 전 '풀하우스'에서의 로맨스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정지훈의 옆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줄 극 중 달봉역의 개배우 벤지는 영리함으로 세나(크리스탈 분)와 현욱 사이에서 사랑의 매개체역할을 해줄 것이며, 개미남 현욱과 개배우 달봉이의 환상의 호흡 또한 주목해볼 만 할 것이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