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희열의 스케치북 시청해주세요" 박준형, 유희열과 훈훈한 투샷 /박준형 인스타그램 |
god 박준형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MC 가수 유희열과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
박준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촬영 후 한 장 찰카닥. 약 다섯 시간 후 시청해주세요요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볼을 부풀린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준형과 해맑은 잇몸미소를 보이고 있는 유희열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박준형이 속한 god는 지난 2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사상 최초 단독 게스트 god 특집으로 꾸며져 사상 최다 인원인 약 1700명의 방청객을 모시고 녹화를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12년 만에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는 god는 함께 무대에 올랐던 12년 전 공개홀과 동일한 녹화장에서 무대에 오르는 뜻깊은 순간을 연출했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편은 기존 80분이었던 편성을 90분으로 확대 편성했으며, 최초로 재방송이 편성됐다.
본방송은 5일 밤 12시 15분이며 재방송은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10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