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멸공의 횃불' 음원사이트 검색어 1위… MC몽 컴백 네티즌 반발? /멜론 사이트 캡처

'멸공의 횃불'이 음원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랐다.

3일 오전 현재 멜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군가 '멸공의 횃불'이 이름을 올렸다. 이어 2위에는 이날 앨범을 내고 컴백한 MC몽이 올랐다.

'멸공의 횃불'이 음원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한 것에 대해 일각에서는 지난 2010년 고의발치혐의로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여 5년간 자숙의 시간을 가진 MC몽의 컴백에 반발을 가진 네티즌들이 진행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로 인한 병역 면제 의혹에 휩싸였다. 이후 2012년 5월 대법원에서 혐의와 관련해 무죄 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입대시기 연기를 위해 공무원 시험에 허위로 응시하는 등 공무집행을 방해한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를 선고받았고, 이에 오랜 기간 자숙하며 공식 활동을 하지 않았다.

한편, 이날 자정 MC몽은 지난 2009년 이후 5년 만에 정규 앨범인 6집 '미스 미 오아 디스 미(Miss me or Diss me)'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MC몽은 타이틀곡 외에도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마음 단단히 먹어', '고장난 선풍기', '도망가자', '뉴욕' 등 주요 수록곡을 10위권 안에 랭크시키며 '줄세우기'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