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이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했다.

17일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는 갓세븐(GOT7)의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갓세븐은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에 대해 "소속사 식구들이 많이 탐낸 곡"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갓세븐 뱀뱀은 "장우영 형이 '2PM한테 달라'고 많이 말했고, 피프틴앤드도 가사가 좋아서 '우리가 하면 안 되냐'고 했다더라"고 덧붙였다.

갓세븐 제이비는 "많은 소속 가수들이 좋다고 해주셨다. 노래가 좋아서 1위를 했으면 좋겠다. 열심히 할 테니 애정 어린 눈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갓세븐 잭슨은 앨범 작업을 하면서 박진영에게 누가 가장 칭찬을 많이 받았냐는 질문에 "신발 참 예쁘다는 말이 전부다"라고 답해 좌중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갓세븐의 첫 정규앨범 '아이덴티티파이'는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 외에도 홍지상, Noday, Chloe,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범이&낭이등 다양한 작곡진과 함께 유명한 해외 작곡진도 다수가 참여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갓세븐 쇼케이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갓세븐 쇼케이스, 드디어 컴백했구나", "갓세븐 쇼케이스, 이번 활동 기대된다", "갓세븐 쇼케이스, 신곡 얼른 듣고 싶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18일 자정 '아이덴티파이' 전곡을 공개하고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