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선물 /폴리폴리 제공
12월 축제 크리스마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산타도 고르기 힘들다는 여자친구 선물을 제안해 본다.

특히나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패션, 쥬얼리, 뷰티 브랜드들은 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어떤 스페셜 에디션이 선보이는지 스캔 해 본다면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주고도 시큰둥한 반응에 허무할 일은 없을 것이다.

패션 브랜드 'MCM' 에서는 2014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기존의 디자인 보다 시각적으로 화려한 제품을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 장식의 클러치 백을 포함하여 도마뱀 양각을 선명한 컬러를 통해 풀어낸 소가죽 가방은 임팩트가 단연 강하다. 연말에 누구보다 화려하게 돋보이고 싶어하는 여성들이라면 하나쯤 탐낼 만 한 아이템들이다.

뷰티 쪽으로 눈을 돌리면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키치한 컨셉도 찾아볼 수 있다.

그 중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에서는 연말을 맞아 '칼라거펠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슈페트컬렉션 을 출시한다. 패키지 곳곳에 칼 라거펠트의 슈페트 캐릭터를 컬렉션 제품 마다 다양하게 담아냈다.
▲ 크리스마스 선물. 사진은 폴리폴리 뉴대즐링 크리스마스 컬렉션/폴리폴리 제공

쥬얼리에서는 그리스 토탈 패션 브랜드 '폴리폴리' 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이 눈에 띈다.

폴리폴리는 베스트셀러인 DAZZLING(대즐링) 컬렉션의 팔찌를 업그레이드하여 2014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새롭게 구성해 출시한다.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로 구성되어 폴리폴리 제품 중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는 대즐링 라인은 국내 여배우들의 착용 아이템으로 자주 등장하여 20~30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폴리폴리는 NEW DAZZLING(뉴 대즐링) 컬렉션을 한국 마켓에 단독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폴리폴리 코리아의 뮤즈이자 패셔니스타인 배우 김민희가 사랑하는 아이템으로도 알려져있다.

폴리폴리 코리아의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대즐링 팔찌보다 스톤에 컬러감을 더하여 화려함을 더해준다. 블루, 브라운, 블랙 컬러로 구성된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드레스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선물용뿐 아니라 여성 스스로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