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그룹 엑소(카이 백현 디오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수호 찬열)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 컴백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컴백 기자회견에는 레이를 제외한 전 멤버가 참석했다. 레이는 중국에서 진행 중인 영화 촬영 이유로 불참했다.
이번 엑소 정규 2집 앨범에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및 다국적 작곡가들이 모여 SM 아티스트들의 곡을 공동 작업하는 SM 송라이팅 캠프(SM Songwriting Camp)에 참석한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테디 라일리(Teddy Riley),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 켄지(Kenzie) 등 최정상급 작곡가들이 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샤이니 종현도 작곡가로 참여,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엑소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CALL ME BABY'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됐다.
엑소는 오늘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XODU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동시에 음반도 발매한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무대를 펼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