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둥이 아빠 송일국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 주인공. 기아자동차가 '2015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의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 씨를 선정해,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송일국이 삼둥이(대한·민국·만세)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으로 삼둥이(대한, 민국, 만세) 아빠 송일국이 선정됐다.

기아자동차는 지난달 30일 출시된 '2015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의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 씨를 선정해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일국의 '프렌디'(Friendy)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미니밴 7인승 카니발 리무진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카니발 리무진 1호차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 삼둥이 아빠 송일국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 주인공. 기아자동차가 '2015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의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 씨를 선정해,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오른쪽)과 송일국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송일국은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를 향한 애정과 좌충우돌 육아기를 선보여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삼둥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송일국은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VIP 시트부터 넓은 실내공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우리 가족과 꼭 맞아 구매를 결정했다"며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삼둥이를 태우고 다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아차는 7인승 카니발 리무진 출시에 맞춰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1호차 주인공 송일국과 삼둥이의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아빠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 삼둥이 아빠 송일국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 주인공. 기아자동차가 '2015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의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 씨를 선정해,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오른쪽)과 송일국이 삼둥이(대한·민국·만세)를 안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기아차 제공

한편 이번에 출시된 7인승 카니발 리무진은 VIP 라운지 시트 적용과 총 3열의 시트 배열로 퍼스트 클래스 급의 안락함과 높은 탑승 편의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