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레이먼 킴과 샘킴, 홍석천이 'SNL코리아'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SNL코리아6'에서는 메인 호스트로 레이먼킴 샘킴 홍석천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입담으로 활약하고 있는 레이먼킴, 샘킴과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전문 셰프 버금가는 요리 실력을 가진 홍석천이 그간 알려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레이먼킴과 샘킴은 '셰프는 셰프다' 코너에서 셰프의 자존심을 걸고 요리대결을 펼치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는 레이먼킴과 샘킴이 날카로운 눈빛을 주고받으며 예사롭지 않은 대결을 암시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홍석천은 '이태원 스캔들' 코너에서 레스토랑 주인 역할을 맡아 레스토랑에 방문한 연예인들을 영업에 교묘하게 활용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셰프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개그코드를 레이먼킴 샘킴 홍석천이 'SNL코리아' 생방송 무대에서 유감없이 보여주며 깜짝 놀랄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SNL코리아' 셰프특집 편에는 박진영 뮤직비디오에서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은 모델 이현지와 맹기용 셰프, 소녀시대 써니와의 듀엣곡 '심쿵주의보' 발표로 주목 받은 인디밴드 옥탑방 작업실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한다. 밤 9시 4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