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오브레전드]롤 패치 완료, "드디어 시작된 프리시즌"… '팝스타 아리-지옥의 나서스' 스킨 출시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롤 패치 완료 프리시즌 시작"
'팝스타 아리-지옥의 나서스' 챔피언 신규 스킨 출시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롤)이 점검을 마치고 패치 내용을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오전 7시부터 진행된 3.14 롤 패치 적용을 마치고 "프리시즌에 초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롤 프리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롤 프리시즌이란 리그오브레전드의 각 시즌 사이 예비 기간을 뜻한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지를 통해 "이번 롤 프리시즌 동안에 유저들의 반응을 살펴 2014 시즌에 도입될 콘텐츠들을 조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롤 유저들의 피드백이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의 발판이 된다"며 "롤 프리시즌에 대한 적극적인 의견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롤 점검을 통해 패치된 내용에는 플레이 시스템 및 역할군 조정됐다. 또 특별한 게임 모드 인 단일 챔피언 모드가 공개돼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단일 챔피언 모드는 기본 게임 플레이 방식이 독특하게 변형된 모드로 12월 10일 06:00까지 한시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롤 점검 패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 드디어 끝났네요", "팝스타 아리 지옥의 나서스 스킨 드디어 출시", "리그오브레전드 점검 이제 그만", "롤 프리시즌 드디어 시작이군요", "롤 패치 얼마나 변경됐을까 기대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롤 패치를 통해 유저들이 출시되기만을 고대하던 챔피언 신규 스킨인 '팝스타 아리'와 '지옥의 나서스'도 마침내 이번 패치에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