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는 미식축구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늘씬한 S라인 몸매를 완성할 수 있는 '예정화표 산소 주스' 제조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정화는 레몬즙과 식초, 매실액과 물을 기본으로 하는 산소 주스에 대해 독소를 배출해주고 우리 몸에 산소를 공급,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에 먹으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예정화는 '예정화표 산소 주스' 레시피를 설명하며 현장에서 자신의 손으로 레몬을 짜고 필요한 용량대로 '산소 주스'를 만들었다. 

또한 예정화는 먹으면서 운동하는 희귀한 운동법도 소개했다. 예정화는 평소에도 피자를 자주 먹는다며 즉석에서 피자를 입에 문 채로 이른바 피자 스쿼트를 진행해 제작진과 온라인으로 접속했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예정화는 미식축구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답게 시청자들의 몸매와 다이어트 관련 질문에 대해 전문적이고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는 후문.

제작진은 "예정화는 첫 방송부터 자신의 특기인 운동을 주제로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며 "실생활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다이어트 식습관까지 폭넓은 몸매 만들기 비법까지 공개될, 예정화의 유쾌한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예정화의 산소주스 레시피는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