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점검 후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오진호)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최신 패치(3.12)를 통해 여러 가지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롤 한국 서버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네트워크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에 돌입한 바 있다.
이날 롤점검을 통해 롤에는 116번째 신규 챔피언 '징크스'가 추가됐다. '난폭한 말괄량이'라는 별명을 가진 징크스는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개성만점의 여성 챔피언으로 여러 가지 독특한 무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다.
징크스는 로켓, 미니건, 지뢰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짧은 시간 동안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기동성보다는 퍼붓는 공격력을 내세우며,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 특히 다대다 전투에서 팀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규 챔피언 징크스와 더불어, 최근에 막을 내린 '시즌3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을 기념해 만든 '챔피언쉽 쓰레쉬(Thresh) 스킨'도 함께 공개됐다. '챔피언쉽 쓰레쉬 스킨'은 15일부터 29일까지 보름간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또 인기 챔피언인 '가렌(Garen)'은 이번 패치를 통해 기본 스킨을 포함해 모든 스킨에 새로운 그래픽 효과가 적용돼 비주얼이 업그레이드됐으며, 음향효과와 음성대사도 더 추가돼 캐릭터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