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가 28일 0시 1분(한국시각)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를 공개한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1분 10일간의 엑소 컴백 프로모션을 완성하는 'Pathcode #D.O.' 영상 공개와 함께 타이틀 곡 '콜미베이비'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엑소는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현재까지 아홉 멤버의 영상을 오픈한 엑소는 마지막 멤버 디오의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타이틀 곡도 함께 발표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엑소의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에 이어 또 한번 메가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엑소는 지난 3월 7~8일, 13~15일 5일간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무대를 선사, 짧지만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음악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엑소의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는 28일 0시 1분(한국시각) 한국과 중국의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으로 발표되며,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의 전곡 음원은 30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