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평양냉면과 함흥냉면의 차이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북한에도 주민등록증 발급을 할까요?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북한 주민들도 스마트폰 사용할까?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북한에서 이상적인 배우자의 조건은?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코로나19'로 달라진 북한 학생들의 생활!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북한에도 '취업난'이나 '스펙 쌓기'가 있을까?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북한말 바로알기 '일 없습니다'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갑니까?"
-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 프로젝트
경기대학교 통일선도대학추진사업단(이하 경기대 통일선도대학)이 경인일보와 함께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018년 연이은 남북 정상회담을 통해 찾아왔던 '한반도의 봄'이 이후 평화의 실마리를 풀지 못한 채 다시 경색되고 있는 상황에서, 남북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기 위한 노력이 시급하다는 판단에서 마련한 것입니다. 경기대 통일선도대학은 북한, 남북교류협력, 통일과 관련해 올바른 이해를 돕는 카드뉴스 시리즈를 경인일보를 통해 제작·연재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는 작은 발걸음이 되고자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북한 및 한반도 관련 국내 최고의 교수진 및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해 올바른 시각으로 분석하고, 깊이 있는 내용을 채워갈 것입니다. 카드뉴스는 앞으로 4개월간 매월 2차례씩 경인일보 온라인(홈페이지, 페이스북)에 게재됩니다.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구독, 공유를 부탁 드립니다. ['북한·남북교류협력·통일 카드뉴스' 바로가기]